본문바로가기




입학안내(ADMISSION INFORMATION)

HOME > 한국어교육 > 입학안내

 

▶ STEP 1

 입학지원서 작성 후 제출서류를 스캔하여 담당자 E-Mail(iie@igse.ac.kr)로 접수

 

 

▶ STEP 2

 해당 원본서류 및 보완서류를 우편으로 접수

 

우편 접수 주소 (ADDRESS)

(우편번호 05408)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81길 17(성내동)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

International Graduate School of English, 17, Yangjae-daero 81-gil, Gangdong-gu, Seoul, Korea, 05408,

 

▶ STEP 3  

 서류 심사 : 서류심사는 보통 서류제출 후 2주 정도 소요

 

▶ STEP 4

 서류 심사 결과 통보 : 지원자 E-Mail로 통보

 

▶ STEP 5

 등록금 납부

[등록금 안내]

과정

수강료

문화체험비

교재비(현지구입)

합계

정규과정(10주)

\1,120,000

\100,000

\60,000

\1,280,000

[납부 방법]

 ◎서류 전형 합격 후 인보이스 발송
  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(대리인에 경우, 행정실로 전화 요망)

[등록 연기]

 ◎ 학기의 연기는 두 번까지 가능하며, 등록한 학기의 수업 시작일로부터 1주일까지 다음 학기로의 연기 신청을 할 수 있다.

 ◎ 연기 신청 시에는 연기 사유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, 국제교육원장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. 단, 연기는 그 다음 한 학기에만 해당된다. 만일 연기한 학기에 수업을 받을 수 없을 경우에는 등록이 자동적으로 취소되며 수업료는 반환되지 않는다.

[등록 취소]

◎ 국제교육원장이 인정하는 경우에 한하여 등록을 취소할 수 있다.
  (단, 지원료는 환불되지 않는다.)

[환불 규정]

불가피한 사정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아래 각 호의 구분에 따라 일부를 반환할 수 있다.

1. 개강 전 등록 취소한 경우 수업료의 100%

2. 개강 후 1주일 이내에 자퇴한 경우 수업료의 80%

3. 개강 후 4주일 이내에 자퇴한 경우 수업료의 50%

4. 개강 후 4주일 이후에 자퇴하는 경우 수강료 환불이 불가

 

▶ STEP 6

 입학 허가서 발급(학생 비자 신청자의 경우)

  ◎ 입국 시 학생비자 발급을 위해 표준입학허가서가 필요한 학생의 경우, 접수 시 반드시 표준입학허가서 발급여부를 표시할 것

     (현주소, 전화번호, 학력 반드시 기재)

  ◎ 표준입학허가서는 등록금 입금이 확인되고 즉시 발급(1~2주일 소요)되며 환불 시에는  원본을 반납해야 함

  ◎ 어학연수 비자신청을 할 경우에는 4개 학기 등록금 일시납부가 원칙

 

▶STEP 7 비자 신청 및 입국

  ◎ 오리엔테이션 및 레벨 테스트 일정 확인 요망

 

 

- 입학 지원서 [DOWN]

- 여권 사본 1부(지원서에 첨부)

- 외국인등록증 소지자의 경우, 외국인등록증 사본도 제출요망

- 최종 학교의 졸업증명서(재학증명서 1부)

- 성적증명서 1부

- 공증 받은 신원보증서 1부

- 은행잔고증명서(US $5,000이상, 중국 국적 소지자의 경우 US $10,000 이상 제출필요)

- 가족관계증명서

※ 국가마다 제출 서류가 다르니 반드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
 - E-Mail:iie@igse.ac.kr
 - TEL : 82-2-6477-5155

※ 해당학기 7-8주 전에 서류가 도착하도록 보내시기 바랍니다.

 


하단 정보 건너뛰고 페이지 맨 위로 이동

smart sk
(우편번호 05408)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81길 17(성내동)
대표전화 :
02-6477-5114
팩스 :
02-6477-5122

COPYRIGHTⒸ2017 by IGSE. ALL RIGHTS RESERVED